설치후 as가 발생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무상인지 궁금ㅎ랍니다 ~
번호 | 제목 |
---|---|
2265 | 아산 설치문의드립니다. 1 |
2264 | tv선정리와 LED시계 문의드립니다. 1 |
2263 | 문의좀 드릴께요 1 |
2262 | 예약했는데요 led시계 추가할수있나요? 1 |
2261 | 문의드립니다. 1 |
2260 | 서울지역 설치 견적 문의 드립니다 1 |
2259 | 비용문의드립니다. 1 |
2258 | 견적요청드립니다 1 |
2257 | 벽걸이티비 견적요청합니다. 1 |
2256 | 일정문의합니다 1 |
2255 | 문의드릴께요 1 |
2254 | 동문 굿모닝힐 이사예정입니다 1 |
2253 | 안녕하세요! 1 |
2252 | 중랑구이구요 46인치 문의요 1 |
2251 | 반대쪽 벽면에 설치가능한가요? 1 |
2250 | 문의드립니다 1 |
2249 | 이것도 봐주세요ㅠㅠ 1 |
2248 | 86인치 벽걸이 및 기타 매립 견적드립니다. 1 |
» | as 1 |
2246 | 견적요청드립니다. 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AS기간은 1년이구요 AS의 경우 유상과 무상이 있으신데, 저희가 물건을 판매하는게 아니고 설치하는 업종이기때문에 AS규정은 따로 없습니다.
설치시, 설치후 TV파손문제는 보상이 가능하시며 상황에따라 유상과 무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문의와 예약사항을 바로 확인해드립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 spacetv> 대표번호 <1800-3885> or <010-4894-7272>